티스토리 뷰

열정을 잃지 마라

네트워크 마케팅은 낙관적이고 열정적인 사람들이 필요하다.그러한 사람들이 행복을 추구하는 다른 사람을 차례로 끌어당긴다. 회원 자연 감소는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의 불가피한 현실이다.

미팅에 나타나지 않은 사람들에 대한 실망과 아주 떠나 버린 사람들에 대한 더 큰 실망은, 수많은 프로스펙트들을 접촉하는 일에 에너지를 쏟음으로써 완화될 수 있다.

당신을 거부하는 사람들을 설득하는 데 에너지를 낭비하지 말라. 다음' 을 기약하고, 계속 전진하라.

관심을 나타내고, 용기를 북돋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라.

포기하고 싶어지면, 업라인에게 전화를 걸어 지원과 격려를 요청하라.

다운라인들과 당신의 열정을 나누고, 부정적인 태도는 결코 전하지 말라.

전문직 종사자가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사업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명성과 신용을 이용해야 한다. 다시 말해 우호자 시장을 이용하지 않는 것은 스스로 실패를 지향할 뿐이다.

우리 사업을 다른 사람과 나누는 일에 대해 자부심을 느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우리는 무제한으로 상승할 가능성은 있지만, 극도로 하락할 위험이 없는 기업적인 재택 사업을 하고 있다.

2 우리가 이루는 부와 번영에는 완전한 시간적 자유가 따라온다.3 처음에 열심히 일하면, 우리는 평생 스트레스가 없는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전통적인 40년 플랜을 4년 플랜으로 바꾸는 것이 훨씬 낫다.4 네트워크 조직을 구축하는 데 성공한 사람들은 타인의 인정을 받으며, 여행을 갈 수도 있다.

5 우리 산업에서는 다른 사람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일처럼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일을 했을 때 타인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

6 세계 여행은 새로운 친구들과의 만남이며, 흥미진진한 체험들을그들과 나누는 일이다. 40년 플랜에 갇혀 있는 사람들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모험이다.

.낙심한 상태에서 다른 사람들을 모집하려고 하면, 여러분의 노력은 수포로 돌아갈 것이다.

여러분만이 자신의 태도를 통제할 수 있다. 그 통제력을 발휘하여내면의 태도를 조절한다면, 외적인 행동은 자연히 조절될 것이다.

태도를 바꾸고 의기소침하지 않으려면, 다음과 같이 하라.

1 뉴스를 시청하거나 신문 보는 것을 피하라.2 용기를 주는 책을 읽어라.3 영감을 주는 테이프를 들어라.4 오직 긍정적이고 당당한 자세로 자신에게 말하고 생각하라.5 과거의 긍정적인 체험을 상기해 보라.6 미래에 집중하라, 자신의 가능성을 제한하는 과거에 실망했던 일에 연연하지 말라.

7 목표를 세우라. 그리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정기적으로 선포하

. 목표를 달성한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는 것이 변화와 성장을 향한 첫 단계다.

8 부정적인 사람들을 피하거나 자신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일을 피하라.

목표를 포기하지 말라.

선포는 방아쇠다. 목표를 이미 이루어진 사실처럼 기록하고, 계속해서 낭독하여 신념을 선포한다.

>여러분은 새로운 것을 시각화함에 따라 눈에 그리고 있는 것이현실화됨을 자신있게 믿으면서 점차 옛 것을 떨쳐 버릴 수 있다.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하는 것은 바로 이때다.

조직을 구축하는 데 꾸준히 일하면서 10년 이상 이 산업에 종사한 사람 가운데 95퍼센트는 각자의 회사에서 소득이 가장 높다.따라서 무슨 일을 하든 포기하지 말라!

태도를 바꾸고 의기소침하지 않으려면, 다음과 같이 하라.

1 뉴스를 시청하거나 신문 보는 것을 피하라.

2 용기를 주는 책을 읽어라.

3 영감을 주는 테이프를 들어라.

4 오직 긍정적이고 당당한 자세로 자신에게 말하고 생각하라.5 과거의 긍정적인 체험을 상기해 보라.

6 미래에 집중하되, 자신의 가능성을 제한하며 과거에 실망했던 일들은 기억하지 말라.

7 목표를 세우라. 그리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정기적으로 선언서를 이용하라.

8 부정적인 사람들을 피하거나 자신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1일을 피하라.

 

목표를 포기하지 말라.

선언서는 방아쇠다. 목표를 이미 이루어진 사실처럼 기록하고,계속해서 낭독하여 신념을 선포한다.

여러분은 새로운 것을 시각화함에 따라 눈에 그리고 있는 것이현실화됨을 믿으면서 점차 옛것을 떨쳐 버릴 수 있다. 변화가일어나기 시작하는 것은 바로 이때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212
Today
0
Yesterday
2
링크
TAG
more
«   2022/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